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방송&인터넷

진주, 사천, 산청, 함양, 남해, 하동 서부경남 인터넷, 방송 가입방법!






진주, 사천, 산청, 함양, 남해, 하동

서부경남 인터넷, 방송 가입방법!



 

가을 이사철, 결혼시즌을 맞아 인터넷과 방송상품 가입하시는 분들이 늘고있는데요인터넷과 방송상품은 보통 한 번 가입하게되면 2~3년 이상 쓰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믿을 수 있는 회사인, 서비스는 안정적인지, 가입혜택은 어떤것이 있는지 비교해 보는 것은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데요. 합리적인 통신생활을 위한 선택! 서경방송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과 방송 서비스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믿을 수 있는 회사!


일반 통신업체는 대리점을 두고 판매하기 때문에 문의하는 곳마다 요금과 혜택이 차이가 나는 경우 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서경방송은 대리점 없이 모든 가입채널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온라인 혹은 전화 또는 대면상담 등 어느곳을 통해 가입상담을 받으시더라도 서경방송 직원이 직접 고객님의 이용패턴에 맞춘 상품과 혜택을 안내드리기 때문에 믿고 가입 하실 수 있답니다





2. 서비스는 안정적인가?


서경방송은 지역민들의 통신생활 향상을 위해 2014년 기가인터넷 개통, 2017 UHD방송 서비스를 출시하였는데요지속적인 인터넷망 업그레이드와 방송채널 확장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가인터넷

서경방송의 기가인터넷은 2014 1월 서부경남(진주, 사천, 남해, 하동, 산청, 함양) 지역에서 업계 최초로 기가인터넷 상품을 상용화하며 100Mbps급 인터넷의 10배 속도인 1Gbps급 인터넷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최초 기가인터넷 상용

  약정기간별 사은품 지급

  제휴카드사용시 월 최대 15,000원 추가할인

  서경방송 타 상품과 동시가입시 최대 30% 할인

 


UHD방송

전국 최초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상용화와 함께 선보인 서경방송의 하이TV UHD! 4K 전용채널 편성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뿐만 아니라 스포츠 채널까지 선명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UHD TV만 있으면 UHD 서비스

  블루투스 기능 탑재

  UHD전용 실시간 채널 UMAX, UXN, SBS플러스UHD

  UHD전용 VOD







3. 가입자 혜택은!


가격이 저렴하면 혹시 혜택은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서경방송 기가인터넷 UHD방송 결합상품 가격은 월 27,500(4년약정)으로 고사양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사은품혜택도 인터넷 또는 결합상품 가입시 100%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이용고객에게는 추가 이용요금 할인(3%~5%)과 , 그리고 만기재약정 사은품 혜택은 최대 150% 이상 추가로 드리고 있어 오랫동안 믿고 이용 하실 수 있답니다. 그 외 불필요한 부가서비스 가입은 요구하지 않으니 더 안심하고 가입하실 수 있어요.

 




4. 더 할인 받을 순 없나요? "SKT폰결합 온가족 케이블플랜"


서경방송에서도 SKT 폰결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족이 함께 SKT휴대폰 2대이상 이용하고 있다면 인터넷 요금에서 20%할인, 휴대폰 요금에서 매월 5,500~ 16,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제휴카드 이용시 매월 5,000~ 15,000까지 청구할인되니 우리집 통신비 절약의 길은 서경방송으로 오시는 길이에요!


 



5. 서경방송 가입자만의 특급혜택! "지역채널 Ch8"


그리고 서경방송 가입자라면 Ch8 서경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우리의 이웃, 친구 혹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는 지역채널로써 ‘6mm 우리가 간다’, ‘좌충우돌 우리 일단 만나’, ‘SNS 지역세상’, ‘뉴스와이드등 서부경남 지역 대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가인터넷  UHD업그레이드에 SKT폰결합까지

  따져봐도 서경방송이 케이득! 


10배 빠른 인터넷 기가인터넷! 4배 선명한 UHD방송

빠르고 선명한 서비스에 맞춰 혜택도 동시에 케이득인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10월 가입 추천상품 & 사은품]




* 인터넷TV 신규 가입 혜택UP! *

 

지금 기가인터넷+실속형방송 3년약정 이상을 가입하면

 

UHD셋톱박스 무상 업그레이드

와이파이도 기가로 UP!

사은품은 최대로 !!

 

 

요금은? 

 27,500 

(1G인터넷 + U실속형 + 기가wifi 기준)

 



* 요금은 더 DOWN! *

 

서경방송 인터넷과 SK텔레콤을 묶으면 통신비 추가할인

 

  SKT 휴대폰 2대 결합으로 매월 5,500원씩 추가할인 혜택을 받으면?

 27,500   22,000

 (1G인터넷 + U실속형 + 기가wifi 기준)

 

 제휴카드 청구 할인으로 매월 5,000원씩 할인 받으면?

 27,500   22,000   17,000

(1G인터넷 + U실속형 + 기가wifi 기준)




인터넷TV 가입 사은품 혜택

지금 서경방송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으로 물어보세요!





품질은 UP! 요금은 DOWN!

지금 가입하고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