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더 많은 혜택, 더 편리한 활용방법!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이용 가이드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이용 가이드




서경방송의 더 많은 혜택! 더 편리한 활용법을 담은 서경방송 고객센터 모바일 앱!

언제 어디서든 요금조회와 자가조치, 그리고 가입자만의 위한 혜택 제공까지 필요한 기능만 쏙쏙 모아 누구나 사용하기 쉽게 담은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을 소개합니다!  

 



자가조치방법으로 복구도 빠르게! 시간도 절약!

 

갑자기 TV가 나오지 않거나 인터넷이 안될 때 어떻게 하세요TV전원을 껐다 켜보거나 컴퓨터 혹은 모뎀 뒷면을 살펴보기도 해보지만 이리저리 봐도 복잡한 선들과 많은 메뉴버튼을 보면 당황스러운데요.


이제 서경방송 가입자라면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처하세요간단한 조작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단순 AS의 경우 고객센터 앱 자가조치방법을 천천히 따라하시면 쉽게 복구가 될 수 있답니다. AS기사님이 방문하기 전 간단한 조치로 복구도 빠르게! 시간도 절약자가조치방법으로도 복구가 되지 않을땐 카카오톡 상담으로 빠른 AS접수까지 도와드린답니다.

  

그 외에도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에서는 다양한 기능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앞서 살펴본 자가조치방법 뿐만 아니라 요금조회, 카카오톡 상담신청, 지역채널8시청, 그리고 가입자만의 혜택까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자가조치방법으로 AS도 편리하게!

이제 갑자기 TV가 나오지 않거나 인터넷이 되지 않을 때 당황하지 말고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으로 쉽게 해결하세요. 알고보면 쉬운 AS처리!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에서 증상별 자가조치방법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어 쉽게 따라하며 자가복구 할 수 있습니다. AS접수전 간단하게 따라해보세요~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문의도 편리하게!

통화하기 어려울 때 카톡으로 간편하게 상담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앱에서 서경방송 카톡 플친으로 바로 연결되니까 간단한 질문 또는 궁금한 점은 카톡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큰글씨 버전으로 어른들도 편리하게!

자가조치 방법, 고객센터 안내, 요금조회 등 꼭 필요한 기능은 큰글씨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 시니어가 되고싶은 세대라면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요금확인도 바로바로 편리하게!

이번 달 요금이 얼마 나왔는지, 이용상품 중인 상품은 무엇인지, 그리고 VOD구매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역채널 8번 시청도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지역대표 채널8번 서경방송, 이제 휴대폰으로 시청하세요~. 지역뉴스, 날씨소식부터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까지 감동과 즐거움을 실시간으로 전해드립니다.   



 가입자만을 위한 혜택

서경방송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비롯 지역행사 소식도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에서 한눈에 확인하세요!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출시 이벤트!

지금 앱을 설치하고 첫 로그인 시 모든 분들에게 VOD 5,000원 쿠폰! 그리고 추천인(직원) 등록시 GS25 기프티콘 3,000을 드려요




VOD쿠폰은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첫 로그인 후 알림센터에서 VOD쿠폰 번호 확인!

셋톱박스 리모콘으로 [홈 →마이TV → 쿠폰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서경방송 고객센터를 추천해준 서경방송 직원이 있다면 추천인 등록을 해주세요!

추천인을 등록해주신 모든분들께 GS25 3,000원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 사용방법!

서경방송 가입자라면 필수 앱! ‘서경방송 고객센터지금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추후출시예정)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면 마이페이지, 내쿠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큰글씨 버전도 함께 제공되어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어른들도 부담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서경방송 고객센터 앱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깔끔한 디자인에 필요한 기능만 모아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모습으로 탄생한 서경방송 고객센터 !

지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