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방송&인터넷

IP 셋톱박스, 서경방송 UHD 방송의 특징은?






      하이TV UHD로 만나는 초고화질 세상!

IP셋톱박스, 서경방송 UHD 방송 특징은?


 

HD 4배 화소 = 4K 해상도 = 울트라HD = UHD

 

안 보이던 색이 보이고

얼굴 땀구멍까지 또렷하게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영상을 보면 더 꿀잼 UHD TV





                                   

 UHD TV

                                    






최근 출시되는 TV제품들의 기본은 4K 해상도, 바로 HD 4배화소인 UHD TV입니다. 이미 지상파 4K 방송등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새롭게 TV를 구입하는 분들의 UHD TV를 선택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케이블TV 업계에서도 UHD 환경에 맞춘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경방송 하이TV UHD 

                                    

 


 

  


지난해 8월 전국최초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상용화와 함께 선보인 서경방송 하이TV UHD4K 전용채널 편성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채널뿐만아니라 스포츠 채널까지 런칭을 앞두며 서비스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서경방송 하이TV UHD 서비스는 전국최초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기술을 승인 받으며, 안정적인 케이블방송 전송기술대역폭이 넓은 IPTV 전송기술의 결합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화질개선, 채널증설, 속도개선, 다양한 양방향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어요.  













서비스는 U경제형과, U고급형으로 각각 215, 217개의 실시간 채널을 제공하며, 두 요금제 모두 UMAX, UXN, SBS PLUS UHD(20182월 런칭) 등 UHD 전용채널과 UHD VOD 전용상영관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요금은 인터넷 상품과 함께 이용 시 결합할인이 적용되어 U경제형 기준 월 25,19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터넷과 UHD방송 모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서경방송 결합상품 고객들은 월 1,100원만 추가하면 이용 하실 수 있답니다.

UHD TV로 바꾸셨다면 셋톱박스도 역시 서경방송 하이TV UHD셋톱박스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서경방송 하이TV UHD 상품안내

https://www.iscs.co.kr/service/?bct=01&mct=02








T. 055-740-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