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경방송 상품/VOD 소식

[VOD소식] 12월 둘째주 신작 '덩케르크, '빌리 진 킹' / 상영예정작 '저스티스리그'



     

     서경방송 12월 둘째주

VOD 추천신작 인기순위 소식

 

극장동시개봉작 및 최신 영화를 서비스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VOD.

인기 영화와 프로그램 순위를 보여주는 VOD TOP5.

개봉이 기다려 지는 상영예정 VOD까지

서경방송 12월 둘째주 VOD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2월 서경방송 통큰 VOD 이벤트!!


 ____이벤트 1____

VOD보고 보드타러가자 


키즈무제한, 슈퍼키즈월정액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오크밸리 리프트퀀 4매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7년 12월 15일 (금) ~ 2017년 12월 31일 (일) 




 ____이벤트 2____

영화 2+1 이벤트


기간 중 영화 '극장동시' 2편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VOD 1만원 쿠폰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7년 12월 15일 (금) ~ 2017년 12월 31일 (일) 




 ____이벤트 3____

jtbc 월정액 가입 이벤트


기간 중 jtbc 월정액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5천원 VOD 쿠폰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7년 12월 11일 (월) ~ 2017년 12월 31일 (일) 






 



◈ 덩케르크 

   


"우린 끝까지 싸울 것이다"

살아남는 것이 승리다!

☞☞  영화<덩케르크>는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해변: 보이지 않는 적에게 포위된 채 어디서 총알이 날아올지 모르는 위기의 일주일 

 바다: 군인들의 탈출을 돕기 위해 배를 몰고 덩케르크로 항해하는 하루 
 하늘: 적의 전투기를 공격해 추락시키는 임무, 남은 연료로 비행이 가능한 한 시간 
  
 “우리는 해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상륙지에서 싸울 것이다. 우리는 들판에서 싸우고 시가에서도 싸울 것이다.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세계를 뒤흔든 빅매치, 세상을 바꾼 도전
달 착륙 이후 최고의 시청률! 전 세계 9천만 명을 열광시킨 세기의 대결이 지금 시작된다!

☞☞  영화<빌리 진 킹 : 세기의 대결>은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여자가 코트에 없으면 공은 누가 줍죠?” 
  
 변화의 바람이 거세던 1973년, 여자 테니스 랭킹 1위, 전 국민이 사랑하는 세기의 챔피언 ‘빌리’(엠마 스톤)는 남자 선수들과 같은 성과에도 그에 비해 터무니없이 적은 상금에 대한 보이콧으로 직접 세계여자테니스협회를 설립한다. 남성 중심 스포츠 업계의 냉대 속에서도 ‘빌리’와 동료들은 직접 발로 뛰며 협찬사를 모집, 자신들만의 대회를 개최하며 화제를 모은다. 
  
 세계를 뒤흔든 빅매치, 세상을 바꾼 도전 
  
 한편, 전 남자 윔블던 챔피언이자 타고난 쇼맨 ‘바비’(스티브 카렐)는 그런 ‘빌리’의 행보를 눈여겨본다. 동물적인 미디어 감각과 거침없는 쇼맨십을 지닌 그는 다시 한번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서기 위해 ‘빌리’에게 자신과의 빅매치 이벤트를 제안하고, ‘빌리’는 다소 무모해 보이는 이 시합이야말로 세상을 바꿀 단 한 번의 기회임을 직감하는데… 
  
 달 착륙 이후 최고의 시청률! 전 세계 9천만 명을 열광시킨 세기의 대결이 지금 시작된다!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영화 TOP5

1위 <범죄도시>, 2위 <킹스맨:골든서클>, 3위 <남한산성>, 4위 <미옥>, 5위 <침묵>








매주 집계되는 VOD 인기순위 - TV프로그램 TOP5

1위 <황금빛내인생>, 2위 <무한도전>, 3위 <슬기로운 감빵생활>,

4위 <이번생은처음이라>, 5위 <마녀의법정>





  ◈ 저스티스 리그 

    


드디어 모인 슈퍼히어로 완전체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  영화<저스티스 리그>는 서경방송 VOD를 통해 서비스 됩니다.

 시청경로 : 서경방송 리모컨 홈메뉴 > 영화 > 극장동시상영관 or 최신영화관


  줄거리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 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은 
 새로운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히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테픈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서경방송이 준비한 신작 VOD와 함께 즐거운 한 주 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55-740-3001